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이벤트 및 기타정보

[츄콤 생활정보 로그] 가입없는 무료 운세 사주 보기 사이트 신한생명

by 츄콤 2017. 12.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츄콤입니다.

벌써 2017년의 마지막달인 12월이 다가왔네요!

이쯤 되면 올해를 돌아보기도 하고 내년 계획을 세우느라 내적으로도 많이 바쁜 시기인 것 같습니다. 

특히 운세와 사주를 보러 많이 다니게 되는 것 같은데요,

인터넷을 통해 무료 사주 보는 사이트들을 검색해보면

사이트 보안 신뢰도가 떨어지는 사이트들이 많다보니 클릭하기가 좀 꺼려지더라구요.

그리고 프리미엄 사주들이 많아서 가입하거나 비용 결제를 해야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개인적으로 복채를 내고 자세한 운세를 점쳐보는 경우는 직접 방문해서 보는 것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그래서 저처럼 온라인에서 가볍게 운세를 보고자 하시는 분들께

회원가입이나 복채비용 결제없이 온라인에서 심심풀이로 가볍게 볼 수 있는 운세 사주 사이트 하나 추천해드릴게요.


바로 신한생명 사이트의 운세/사주 메뉴 입니다.

생명보험과 관련된 큰 기업의 사이트라 그런지 악성코드 등의 우려는 적은 것 같습니다.

사이트를 방문하자마자 보안프로그램 설치를 요구하는 것도 없어서 쾌적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신한생명 사이트를 검색하여 들어가셔서 상단 우측 끝 메뉴를 보시면 전체메뉴 버튼이 있습니다.

클릭해서 펼쳐지는 메뉴 왼쪽 아래에 보시면 생활서비스 - 운세/사주 코너가 있습니다.




운세/사주 메뉴에 있는 운세 모두 무료서비스로 제공된답니다.

정통운세, 생활운세, 애정 궁합, 퓨전운세, 꿈해몽, 사상오행 성향분석 등 주제도 다양하답니다.



아직 2018 토정비결로 업데이트는 안되었는데요, 

오늘의 운세, 주간종합운세, 토정비결, 월간종합운세, 평생운세 단계별로 나눠볼 수 있습니다.

궁합도 종합애정운, 프리미엄 궁합, 별자리 궁합, 운명의 배우자 등 종류도 다양하고

가벼운 심리테스트나 꿈해몽, 탄생석, 탄생화도 알아볼 수 있습니다.

다양하고 재미있는 운세 컨텐츠로 구성되어 있어 시간 가는줄 모르고 조회해보게 되더라구요. ㅎㅎ


지나가다 한 번쯤 신한생명 운세/사주 서비스를 통해 가볍게 운세 사주 풀이 이용해보세요!

올 한해 마무리 잘 하시고, 내년에는 더 행복하고 풍족한 한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