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로 용돈벌기

[츄콤 티스토리 Tip] 데이블이 티스토리 플러그인으로? 수익형 플러그인 데이블 신청하기

by 츄콤 2017. 12.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츄콤입니다.

오늘은 수익형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께 좋은 소식 전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데이블(Dable)과 티스토리가 함께 손을 잡아서 플러그인 메뉴에 데이블 네이티브 광고를 넣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었다는 것입니다.

구글 애드센스 다음으로 데이블에 대하여 관심이 대단히 컸었는데요,

플러그인으로 연동되어서 얼마나 기쁜지 모르겠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이용자들을 위해서 다른 티스토리 글 추천 이용을 하실 경우 5%의 추가 수익을 낼 수 있게 하였다네요.

큰 포털 사이트와 뉴스 사이트 들에서 데이블 광고목록을 종종 보게 되어서 더 신뢰가 가더라구요.

저는 처음부터 애드센스나 텐핑보다 더 절실하게 설치하고 싶은게 데이블이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진입장벽은 애드고시 저리가라입니다...

데이블 설치 조건에 도달할 때까지 더더욱 화이팅 하고 싶어지네요!


자, 그럼 오늘은 데이블 플러그인을 어떻게 설치하는지와 데이블 광고를 이용할 경우 어떤 장점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블로그관리 - 플러그인 메뉴로 들어가줍니다.

그리고 아래로 스크롤 하다보면 파란 부엉이가 강렬한 눈빛으로 쳐다보고 있는 데이블(Dable) 플러그인이 보입니다.



데이블 네이티브 광고는 반응형이라서 웹과 모바일을 따로 소스를 입력할 필요가 없답니다.

데이블 네이티브 광고를 설치하려면 일단 데이블 접속하셔서 신청서를 내야하는데요,

위젯코드는 승인완료된 신청자에 한해서 메일로 코드가 발급된다고 합니다.

불편한 가입절차 없이 바로 신청해볼 수 있어서 더욱 좋은 것 같습니다.




데이블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파란색 이미지 안에 "지금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신청화면으로 넘어갑니다.

아래에는 데이블의 장점 5가지가 나열되어 있습니다.


일단 데이블 광고 시스템은 방문자의 취향을 분석하여 포스팅 상단, 하단, 사이드바에서 관련 추천글목록을 보여주는 형태로

사이트 체류시간을 늘려주는 효과와 더불어 페이지뷰(PV) 및 클릭률을 높힐 수 있다는 가장 큰 장점이 있습니다.

방문자 맞춤 글목록을 제공하다보니 방문자들이 다른 추천글로 이동할 확률이 높아져서 광고를 클릭할 확률이 높은 편입니다.

저도 모바일로 뉴스기사 아래에 관련기사바로가기 등을 자주 이용하게 되는데 그게 데이블이더라구요.

트래픽도 올릴 수 있고 수익은 티스토리 블로그 글 추천을 이용한다면 5% 더 챙겨가실 수 있구요,

피드백은 하루안에 온다고 하네요! 고객응대도 빠르고 너무너무 마음에 듭니다.



신청하기 화면은 간단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주소를 적으시고, 하루 페이지뷰 수를 적으시고, 블로그 콘텐츠 수를 기입해주시면 블로그 정보 작성 끝!

운영자 정보에는 이름(본명이어야 합니다.),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아래에 다른 티스토리 글 추천 이용은 반드시 사용합니다를 체크해주세요!


만약 데이블 기존 고객이시라면 어드민 대시보드의 설정>추천 위젯 설정에서

다른 티스토리 글 추천하기를 사용하기로 바꿔주시면 적용된다고 합니다.

(on/off는 월 1회로 제한된다고 하니 클릭하실 때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신청하기를 누르면?




^^

...

그렇습니다. 저는 하루 페이지 뷰 (PV) 수가 기준치인 3000이 되지 않아서

제출조차 되지 않네요.

신청하기를 누르고 0.5초만에 받은 빠른 피드백!

정말 고객응대가 빠르네요.

열심히 블로그를 운영해야겠다는 교훈을 주는 경고창입니다. ㅠㅠ




데이블(dable) 신청하시고 승인 받으신 분들은 메일로 받으신 위젯 코드(데이블에서 가장 효율이 좋은 광고 코드를 선제공한다고 합니다.)를

사용하실 광고 형태에 맞춰 코드를 붙여주시면 됩니다.

사이드바 위젯은 코드를 작성하고 블로그관리 - 꾸미기 - 사이드바에서 모듈로 설정해주셔야 합니다.

이메일에는 관리 계정도 포함되어 온다고 하니 이를 이용해 어드민 대시보드에 접속하시면 다양한 위젯디자인과 수익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도 열심히 블로그를 가꿔서 데이블을 설치할 수 있는 블로거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럼 오늘하루도 새콤달콤츄콤한 하루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