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뷰티리뷰

[츄콤 뷰티 로그] 겨울철 입술 촉촉 보습 립밤 추천 맨소래담 딥모이스트 멘톨 립밤 추천 mentholatum deep moist menthol

by 츄콤 2017. 12.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츄콤입니다.

요즘 부쩍 건조해진 날씨에 피부만큼 예민하게 반응하는게 바로 입술인데요,

저는 겨울철이 아니라도 매일매일 각질이 올라오고 갈라지고 트고 정말 저는 입술에 각질을 달고 사는 건조한 피부랍니다.

이런 저에게 심봉사가 눈이 떠지듯 입술 수분이 차오르게 해준 립밤제품이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구요!

그간 립밤 제품 여러가지를 써봤지만 립밤 제품을 써도 각질이 올라와서 손이 잘 가지 않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바를때 각질에 긁혀서 입술에 하얀 때가 낀 마냥 파이는 립밤들도 더러 있어서 발림성도 중요하게 봅니다.

요즘 립뽕 관련한 립제품들이 몇 나오던데 저한테는 소개해드릴 이 제품이 립뽕이나 다름없더라구요.

각질이 없어지니 자연히 입술이 촉촉해보이고 수분이 차오른 느낌이 들거든요.

약속이 없으면 립스틱이나 틴트같은 제품들을 바르지 않기 때문에

요 제품 한번 바르고 나가면 하루종일 입술에 덧바르지 않아도 크게 건조해지거나 각질이 막 생기진 않더라구요.

저에게는 인생템으로 자리잡은 그런 립밤입니다.

그럼 그 립밤이 뭔지 알려드릴게요!



바로 올리브영에서 우연히 겟하게된 맨소래담 딥모이스트 멘톨 립인데요,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맨소래담 립밤 제품들이 좀 가격이 센 편입니다.

립스틱에 비할바는 아니지만 가격이 세요... 6천원 중반대의 가격에 판매되고 있답니다. (온라인 판매가는 많이 저렴합니다.)

처음에 접하게 된 맨소래담 제품은 겨울철에만 한정으로 나오고

올리브영중에서도 판매처가 극히 드물다는 맨소래담 라노 소프트 립밤이었습니다.



한정인지 모르고 그냥 라놀린성분으로 보습력이 우수하다길래 한번 질러봤는데

틴트바르고 그 위에 덧발라주니 완전 꿀템이더라구요!

근데 부드럽게 아주 잘 녹아서 한두달 쓰니 금새 없어지고 열에 쉽게 녹아서 립밤자체의 관리가 좀 어려운 제품이었습니다.

그때 당시에 최애템이어서 정말 판매 시즌 들어서서 올리브영가서 3개씩 왕창 구매했던 제품입니다.

그마저도 다시 겨울이 오기전에 끝나버렸네요.

그래서 대체품으로 맨소래담께 다 비슷하겠지라는 생각으로 우연찮게 또 구매하여 써보게 된게

바로 소개해드리고 있는 맨소래담 딥모이스트 멘톨 립밤 (mentholatum deep moist menthol) 입니다.



한창 열심히 쓰고 있는 중이라 프린팅이 많이 벗겨졌네요.

내추럴 제품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저는 멘톨 제품을 구매해서 

바를 때마다 입술에 멘톨향과 맛(?)이 느껴집니다.

 

양은 4.5g 이구요, 히알루론산과 올리브오일, 쉐어버터, 아보카도오일 등으로

건조하고 각질이 일어나는 민감한 입술을 진정시켜주는 립밤이랍니다.


[전성분]

쉐어버터,올리브오일,파라핀,하이드로제네이티드아보카도오일,미네랄오일,페트롤라툼,스쿠알란,세레신,호호바에스터,

피토스테릴카놀라글리세라이드,멘톨,펜틸렌글라이콜,하이드로제네이티드캐스터오일,토코페릴아세테이트,캠퍼,유칼립투스잎오일,

티비에이치큐,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왁스가 잘 물러지지 않게 단단하고 생각보다 긴~ 편이라 정말 아무리 발라도 줄지 않아서 고민인? 가격대비 오래 쓰고 있는 제품입니다.

제가 적게 바르고 있는 것인지도 모르겠지만요.

 



제가 추천해드리는 이유는 위 사진을 보시면 아실거에요.

왼쪽 사진은 몇일 아파서 피부도 거칠어지고 립밤도 제대로 발라주지 않아서 입술 각질이 처참하게 올라온 사진입니다. 

입술이 참 보기 싫게 지저분한 상태네요. (근데 각질이 또 잘 떼내어지지도 않습니다.)

맨소래담 딥모이스트 멘톨 립밤을 입술 전체에 두세번 바르고 자고 일어나

휴지로 불어난 입술 각질을 제거하고 립밤을 한번 더 발라준 후의 사진이 오른쪽입니다.

입술 각질 제거하실 때 바세린 발라서 제거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저는 립밤으로 충분히 케어 했답니다.

6시간만에 이렇게 입술이 달라진다면 정말 기분 좋지 않을까요?

멘톨향이 싫으신 분들은 내추럴도 있으니 한번 사용해보시길 바래요!

여기까지 제가 애정하는 립밤인 맨소래담 딥모이스트 멘톨 립밤 소개해드렸습니다.

여러분들도 입술 각질 그냥 뜯어내지 마시고 꼭꼭 립밤으로 케어해주세요!

그럼 오늘도 새콤달콤츄콤한 하루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