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일상리뷰

[츄콤 리뷰] 브라이덜샤워 촬영장소 추천 동대문구 킨포크 스튜디오에서 친구들과 추억쌓기

by 츄콤 2017. 12.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츄콤입니다.

오늘은 예쁜 촬영 스튜디오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킨포크 스튜디오라는 곳인데요, 5호선 답십리역과 장한평역 사이에 위치하고있답니다.

스튜디오가 대체로 넓은 편이구요, A/B/C룸을 운영하고 계시더라구요.

저희는 브라이덜샤워 촬영을 위해 스튜디오를 대여했구요, A룸과 C룸을 이용했답니다.


킨포크 스튜디오는 하루종일 고르게 채광이 들어오는 남향건물이래요!

지하철역에서 거리는 좀 멀지만 대로변에 있는 큰 건물의 5층에 위치하고 있고

시야나 빛을 가리는 건물이 없어서 빛이 잘 들어오는 조건이 되는 것 같습니다. 

저희가 촬영한 낮시간 동안 스튜디오 전체에 빛이 잘 들어서 따로 조명없이 촬영했습니다.

햇빛드는 쪽이 배경이 예뻐서 역광촬영을 했지만 큰 무리없이 자연광으로 촬영할 수 있었습니다.

조명은 무료로 대여가 가능한데요, 조명을 다룰줄 몰라서 애먹을까봐 빌리지 않았답니다.^^

전문가분들이라면 조명 및 반사판을 잘 조절해서 촬영하실거라 생각해요.


킨포크 스튜디오의 장점은 스튜디오 내부에 소품이 잘 배치되어 있어서 소품걱정을 덜어준다는 점입니다.

촬영대행, 카메라 렌탈, 옷 렌탈은 별도로 대여하는데 비용이 들지만 그 외 소품을 대여하는데는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추가비용 없이 스튜디오 복도에 구비된 소품을 사용하실 수 있는데요(옷은 제외입니다.),

품목에는 명품쇼핑백, 조화로 이루어진 화관과 부케, 모자, 가방, 미니케익, 인조과일, 여성구두류, 조명, 스팀다리미, 이동식 행거가 있습니다.

고데기도 대여가 가능한데요, 카운터에 말씀하시면 주신다고합니다.


음료와 다과도 가볍게 준비되어 있으니 촬영하면서 출출할때 간식으로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각 룸마다 탈의실이 있으니 옷갈아 입기도 편하구요, 탈의시 안쪽에 거울이 있어서 화장하기도 좋아요!

그럼 촬영한 스튜디오 전경 보여드리겠습니다.


<A룸 전경>


A룸은 따뜻하고 아담한 느낌이 드는 공간이었습니다.



크리스마스 트리는 각 방마다 비치되어 있구요, 방마다 트리도 약간씩 다르답니다.

겨울에만 한정적으로 트리를 배치해주시는 것 같아요.

트리가 있어서 뭔가 방이 좀 더 예쁘게 차보이는 느낌이 있습니다.

조명은 켜보지 않았는데, 켜지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침대가 있어서 편안하고 내집같은 분위기 연출도 가능하구요,

침대 오른쪽 벽지가 베이비핑크라서 화이트톤 옷이랑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입구 한켠에 장미로 예쁘게 장식된 민트색 벽도 있습니다.

촬영공간은 부분부분 포인트를 잡아서 촬영하기 좋습니다.

단체보다는 개인샷 위주로 촬영하기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공간이었습니다.

촬영스팟은 7군데 정도 있습니다.


 

<C룸 전경>



C룸은 화이트&베이지&그린으로 심플하고 자연느낌의 분위기입니다.

단체샷 찍기에 좋은 널찍한 공간이 좋았습니다.



특히 이 나뭇잎 배경이 정말 예쁘게 나오더라구요.



꽃들에 둘러쌓인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포토스팟입니다. 



채광이 정말 잘들지 않나요?

여름이었다면 해가 더 길었을텐데 겨울이라 해가 짧은게 조금 아쉬웠습니다.



C룸에는 스피커도 있었습니다.

신나게 음악을 들으며 촬영분위기를 업시켜 보세요.

C룸은 단체촬영에 좋고 스팟 하나마다 공간이 넓어서 배경의 여유가 넘치는 곳이었습니다.

촬영스팟은 5군데 정도 됩니다.


킨포크 스튜디오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스튜디오 분위기도 너무 예쁘고 좋아서 다음에 또 친구들과 촬영하러 가고픈 곳이었습니다.

쇼핑몰 촬영하러 많이 오시는 것 같던데 다음번엔 가보지 못한 B룸을 한번 가보고 싶네요.

소품도 많아서 가방에 옷,화장품,카메라만 준비해 갔습니다.

친구,연인,가족끼리 셀프스튜디오촬영 장소를 찾고 계시다면 킨포크 스튜디오 추천해드립니다!


스튜디오 대여비용은 각 룸당 3만원씩이구요, 기본 2시간부터 렌탈이 가능합니다. (예약 시, 예약금 선결제가 완료되어야 예약이 됩니다.)

4인 기준이용이며, 인원초과시 1인당 1시간 5천원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

촬영대행비용 및 카메라 렌탈비용 등 자세한 내용은 킨포크스튜디오 홈페이지 인포메이션 메뉴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으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주차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주차에 관한 문의는 스튜디오로 연락하셔서 먼저 알아보고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