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다이어트

[츄콤 다이어트 로그] 일주일 다이어트 21주차 경과 기록 (feat.샤오미 미스케일2)

by 츄콤 2018. 3.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츄콤입니다.

왜 다시 살이 찌고 있는 것일까요? ㅎㅎ

야간 업무가 많아지고 저녁 식사를 일반식으로 많이 하게 되다보니 이렇게 되네요...

유지하는 것도 역시나 어려운 일입니다. ㅠㅠ



체성분 분석표를 보면 근육 33.2kg / BMI 19.4 / 체지방 24.6% / 수분 51.7% / 

기초대사량 1112 cal / 내장지방 2 / 뼈밀도 1.9kg 입니다.


전체적으로 지수가 조금씩 높아졌는데요,

내장지방이 또 다시 늘었네요. ㅎㅎ

배가 쏙! 꺼진 느낌을 유지해야하는데 먹고 앉아 일만하다보니 허리도 안좋아지고 뱃살도 늘어나는 것 같습니다.

저녁식사를 거하게 되니 소화가 다 되기도 전에 새 음식물이 들어와서 배가 부른 상태를 유지하게 되네요.

이러면 안되는데 말이죵 ㅠㅠ

얼른 바쁜일이 끝나고 다시 생활 리듬을 좀 찾았으면 좋겠습니다.

요새 좀 버겁네요.

그럼 오늘도 새콤달콤츄콤한 하루되세요!

다이어트도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