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바람의나라팁

바람의나라 연 모바일 금전모으기 쉬운 퀘스트 추천 추천직업 전직 감정표현

by 츄콤 2020. 7. 15.
반응형

바람의나라연 꿀팁

안녕하세요. 츄콤입니다.

옛날 추억의 게임이었던 바람의 나라가 바람의 나라:연 모바일로 돌아왔습니다.

바람의 나라에는 비바람이 몰아쳐서 쉽게 접속이 되지 않습니다

오픈 첫 날이니만큼 엄청난 인파가 몰려 아침에 접속하는데만 30분이 걸렸었고,

오후에는 한번 재접속을 해봤는데 1시간 반을 기다려서야 접속이 되었습니다.

5만명 이상일 때에는 접속자 수를 카운팅 해주지 않습니다.

바람의 나라 연 서버 로그인 대기

대기순번이 5만명 언저리 부터 빨간색으로 카운팅 되어 나오는데 대기자수가 줄어들다가 멈추기도 합니다.

현재 메인서버격인 연 서버는 접속 폭주로 인해 추가 캐릭터 생성도 일시적으로 제한이 들어간 상태입니다.

그래서 긴 대기시간을 통과하여 접속하셔도 캐릭터 생성 자체를 못하고 나오실 수도 있으니 공식 커뮤니티에 공지 뜰 때까진 다른 서버로 가서 게임하시는게 속이 조금은 편하실 것입니다.

 

 

바람의나라: 연 – 게시물 목록 - 넥슨 커뮤니티

공식 커뮤니티 바로가기

forum.nexon.com

오픈 초반에는 3개의 서버로 시작하였는데 오후에는 5개가 되었네요.

저는 오전에 연 서버에 캐릭터를 생성해서 그런지 캐릭터 생성을 못하는 억울함은 없었습니다.

다만 추가캐릭터 생성을 할 수 없다는 점은 아쉽습니다.

다른 직업도 체험하고 싶은데 말이죠.

 

바람의나라 연 캐릭터 선택 생성하기 화면
바람의 나라 연 캐릭터 생성 화면

 

캐릭터 선택화면입니다. 성별과 국적, 신수, 10종의 머리스타일, 10종의 외모, 캐릭터명 설정등을 해줍니다.

외형은 게임을 진행하시면서 유료로 외형 꾸미기가 가능합니다. 주막이나 캐시상점창 열어보시면 나옵니다.

이제 접속을 하셨다면, 정신없이 자동 사냥과 NPC 대화를 하면서 레벨을 쭉쭉 올리게 될텐데요

사전등록을 하지 않으셨다면 처음에 돈이 많이 없는 상태로 시작하게 될 것입니다.

물론 퀘스트를 쭉쭉 해나가면서 기술(스킬)을 배우고 업그레이드 하는 것과 물약 사는 것 외에는 금전이 줄어들 일은 거의 없지만요.

그래도 소소한 금전벌이가 필요하시다면 꿀퀘스트가 있으니 아래를 확인해주세요~^^


1. 친구추가 하고 우정 엽전 교환하기

 

바람의나라 연 친구추가 이벤트 우정 엽전

 

채팅창에 사자후 라는 외치기가 있습니다. 친추 해달라는 분들이 많으니 맞추하고 우정 엽전 교환하세요~

하루에 50명까지 줄 수 있습니다.

혹은 5000금전을 내고 외치기에 친구추가 해달라고 전체 메세지 날리시면 친구추가 요청 많이 옵니다.

 

2. 사냥하면서 감정표현 눌러주기

바람의나라 연 감정표현 퀘스트

 

업적 - 도전 업적 - 생활 을 보다가 이건 정말 누구에게 요청하지 않아도 손쉽게 할 수 있는 꿀퀘스트라고 생각되는 퀘스트를 발견했는데요. 바로 감정표현 퀘스트 입니다.

채팅창에 스마일 표시 아이콘을 누르시면 감정표현이 16종 나오는데요, 각각 10단계까지 있습니다.

바람의나라 연 감정표현 퀘스트

단계가 높아질수록 클릭횟수가 넘사벽이긴하지만 5단계와 10단계에서 칭호도 주니 꼭 퀘스트 완료하세요~ ^^

감정표현은 캐릭터가 소환수를 타지 않은 상태에서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퀘스트로 지루한 자동사냥을 하고 있을 때, 감정표현을 마구마구 눌러주시면 좋아요~

각 단계별로 주는 금액을 보면

1단계 1회 클릭 : 1000
2단계 5회 클릭 : 1250
3단계 10회 클릭 : 1500
4단계 20회 클릭 : 1750
5단계 50회 클릭 : 2000 + 칭호
6단계 100회 클릭 : 2250
7단계 200회 클릭 : 2500
8단계 500회 클릭 : 2750
9단계 1000회 클릭 : 3000
10단계 2000회 클릭 : 3250 + 칭호

입니다.

바람의나라 연 감정표현 퀘스트

더불어 모든 감정을 표현했을 경우의 퀘스트도 있습니다.

모든감정표현까지 17개의 감정표현 관련 퀘스트로 모두 업적을 완수하였을 때 받게되는 금전은 361,250금전 입니다.

저렙이라도 할 수 있는 퀘스트니까 심심할때마다 감정표현 한번씩 눌러주세요~


바람의나라 연 직업추천을 해볼까 하는데요,

저는 도적과 주술사를 추천해봅니다. 

공식 커뮤니티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도사가 생각보다 밸런스 분배가 망했다네요... 힐량이 적다는 글이 자주보여요.

전사는 도적보다는 키우기가 좀 힘든 것 같습니다.

중간중간 패치로 밸런스 조율이 이루어진다면 모르겠지만 아직까지는 이런 상황인 듯 합니다.

현재 서버 랭킹을 보면 경험치나 전투력에서는 주술사와 도적이 주로 분포되어 있고, 무한장 개인전에서는 도사 캐릭터들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그만큼 많이들 선택하는 전직 직업입니다.

추천은 해드렸지만 무엇보다 개인의 취향대로 고르시는게 제일 마음에 드실겁니다.

추후에 캐릭터 생성이 풀린다면 해보지 못한 직업들을 차차 즐겨보시는건 어떨까요?

그럼 모두들 즐겜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