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경제정보

[츄콤 생활정보 로그] 가상화폐거래소 3월 6일 오후 9시 40분 시세확인 이벤트

by 츄콤 2018. 3.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츄콤입니다.

2018년 3월 6일 오후 9시 40분 기준 각 거래소별 코인 시세를 알아봅시다.



먼저 코인원입니다.

비트코인의 가격이 100만원정도 올랐습니다.

이더리움은 다소 가격이 떨어졌네요.

라이트코인도 꽤 많이 떨어졌네요.

비트코인골드도 4만원정도 떨어졌습니다.

나머지 코인들은 비슷한 가격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리플의 거래량이 2배정도 늘어났고 로타는 거래량이 반으로 줄었습니다.




빗썸은 신규회원가입이벤트 중입니다.

기억으론 기존에 1000원을 지급했던 것 같은데 3000 빗썸캐시를 지급하네요.

코인에 선뜻 발들이기 힘들다시는 분들은 제공되는 캐시를 가지고 시험삼아 투자해 볼 수 있겠습니다.


시세를 보면 빗썸역시 비트코인이 100만원정도 올랐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더리움 종류는 역시나 다소 가격이 떨어졌음을 볼 수 있습니다.

여타 코인들은 비슷한 가격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업비트에서도 봄맞이 거래수수료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원화로 거래되는 마켓에서는 64%의 거래수수료를 할인해주고 있으며,

코인마켓에서는 20% 페이백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거래 이용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역시나 비트코인은 상승한 형태구요, 이더리움은 만원정도 가격대로 하락하였습니다.

여전히 빨간불보다는 파란불이 대부분이네요.

대부분의 코인들이 지난주에 확인했던 가격과 큰 차이를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가격이 안정?되어가고 있는 것일까요? ㅎㅎ


그럼 오늘도 깨알 정보 얻어가셨길 바라면서, 새콤달콤츄콤한 하루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