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뷰티리뷰

[츄콤 뷰티 로그] 아토피 피부 크림 화장품 추천 지핸즈 ghands 아토 그린 크림

by 츄콤 2017. 12.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츄콤입니다.

지난번에 천연화장품 브랜드인 지핸즈(g.hands)의 보습력 괜찮은 핸드크림을 소개해 드렸었는데요,

해당 브랜드 SNS채널에서 아토피 피부를 가진 분들께 아토피에 발라도 괜찮은 순한 크림을 한정수량 무료나눔 이벤트를 하더라구요.

선착순 이벤트라 빠르게 응모했더니 당첨되는 행운을 얻었습니다!

그렇게 도착한 지핸즈의 아토 그린 크림 후기를 남겨봅니다.


먼저 지핸즈(ghands)라는 천연화장품 브랜드 소개를 해드리자면,

자연과 인체에 무해하며 온가족이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천연화장품을 만들자는 모토를 가지고

2대째 일가족이 직접 화장품을 제작하여 판매하고 있는 천연 화장품브랜드랍니다.

안전한 성분이라 신생아, 임산부, 어르신들까지 남녀노소 쓸 수 있다고 합니다.

물론 개인에 따라 천연원료도 맞지 않을 수 있으니 전성분 확인은 꼭 하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지핸즈는 화장품 공방도 함께 운영하기 때문에 직접 화장품을 만들어 볼 수 있는 체험도 할 수 있다네요.

아이들과 함께 공방을 찾아 화장품 만드는 이색체험을 해보셔도 재밌을 것 같습니다.


지핸즈에는 아토피 피부를 위한 아토그린(ato green) 카테고리가 별도로 마련되어 있답니다.

제가 받은 아토피 화장품은 아토그린크림이라는 화장품인데요,

100ml의 넉넉한 용량의 크림이랍니다.

얼굴과 몸에 같이 사용가능한 순한 크림이라고 해요.



패키지도 담백한 느낌의 디자인 입니다.




아토그린 크림의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2년이라고 합니다.

개봉하면 6개월 이내로 쓰는게 맞겠죠?

전성분에는 정제수, 죽초액(10%), 소르비탄올리베이트, 카렌듈라꽃오일, 달맞이꽃오일, 비즈왁스, 수세미,

올리왁스LC, 더모소프트688, 비타민E, 프로폴리스추출물, 라벤더에센셜오일, 티트리에센셜오일, 글리세릴카프릴레이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두 안전한 성분들로 이루어졌겠지만, 본인에 안맞는 성분이 있을 수 있으니 전성분 확인 꼭 하고 넘어가세요^^




지핸즈의 아토그린 라인은 대한아토피협회 안심마크와 일본아토피협회 안심마크 두가지를 획득해서

더 믿고 쓸 수 있는 크림이랍니다.




뚜껑과 통 사이에 보조마개뚜껑이 있어서 내용물의 샘과 수분증발을 방지하고 있구요,




열어보시면 약간 노란 빛이 도는 크림이 나타난답니다~

크림치즈같은 느낌이에요. 




제형은 확실히 쫀득하고 되직한 편입니다.

앞서 소개드렸던 핸드크림이 좀 더 묽은 느낌이에요.




발랐을 때의 느낌입니다.

되직한 제형이라 그런지 부드럽게 펴발리는 느낌은 아닙니다.

바르고 나면 제형에서 느껴지는 느낌처럼 빨리 흡수되서 날아가지 않기 때문에 보습막이 건조한 피부를 덮어주고 있다는 느낌이 들어요!

끈적임도 없어서 바디에 발라도 옷을 입었을 때 옷에 화장품의 오일리함이 묻어나지 않는 것 같더라구요.


날씨가 급격하게 건조해지고 있어서 피부도 건조함을 많이 느끼고 덩달아 가려움증인 소양증까지 생겨서

이리저리 피부가 벗겨지는 고통을 느끼고 있는데요,

아토그린크림을 바르고 나니 화장품의 보습력으로 간지러움도 많이 가라앉더라구요.

건조해지기 전에 보습을 해주는게 무엇보다 중요한데 바디로션과 크림류의 오일감이 너무 싫어서 바디에는 뭘 잘 바르지 않거든요.

근데 아토크림은 겉도는 오일감이 없기 때문에 피부 보습용으로 바르기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덕분에 스테로이드약 쓰는 횟수가 좀 줄어들 것 같네요.


저는 화장품이 안맞으면 가려워서 긁었던 부위에 화장품을 바르게 되면 빨갛게 두드러기처럼 잠깐 일어나는데요,

아토그린크림은 다행히 그런 부작용도 없었습니다.


대신 향이 좀 많이 센편이라 처음에 바를 때 약간 거북한 느낌은 있었습니다.

너무 자연적인 향이라... 찾아보니 죽초액 특유의 대나무 숯향이 난다고 안내되어 있네요.

메인 성분으로 죽초액이 10%나 함유되어 있어서 향을 빼기는 힘들 것 같다는 생각이네요.

향 빼고는 만족한 크림입니다.

샘플 신청이 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받을 수 있다면 한번 써보시고 본품 주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럼 오늘도 새콤달콤츄콤한 하루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