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바람의나라팁

바람의 나라 연 모바일 금전 체력 마력 올리기 작은 TIP

by 츄콤 2020. 7. 22.
반응형

바람의 나라 연 모바일 금전 체력 마력 올리기 팁

 

안녕하세요. 츄콤입니다.

바람의 나라를 시작한지 벌써 일주일정도 된 것 같습니다.

무과금으로 게임을 즐기고 있다보니 아무래도 과금을 하신 분들 보다는 성장속도도 좀 더딘 편이고 전투력도 약한 편입니다.

그래서 이것저것 전투력을 조금이라도 올려보고자 업적과 도감 채우기, 무기 강화 등을 하고 있습니다.

시간은 많이 걸리지만 체력 마력도 올리면서 소소하게 금전도 얻을 수 있는 작은 팁을 하나 알려드리고 가려고 합니다.

오늘의 팁은 레벨도 좀 높으면 좋겠지만 자동사냥을 돌릴 여유가 있으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바람의나라 연 모바일 도전 업적 모험 금전

업적의 도전 업적 메뉴에서 모험탭을 클릭해보시면 탐색하기들이 있습니다.

1단계뿐인 퀘스트이고 해당 사냥터를 끝까지 돌고 나오면 됩니다.

그럼 1000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렙업하고 사냥터를 퀘스트 따라 돌다보면 본인의 고향성은 계속해서 채워지지만, 다른 성은 채워지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고구려 성이 고향이라면 부여 성은 하나도 채워지지 않은 상태이지요.

사냥터를 그냥 한층한층 돌고 나오기만 하면 되서 어려운 것은 아니지만,

사냥터들이 렙제가 있기 때문에 이동중에 혹시나 맞아죽지 않도록 어느정도 레벨을 높이신 다음에 다녀오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적은 금액이지만 산책겸.. ㅎㅎ 

바람의나라연 모바일 사냥 도감 국내성 부여성 12지신

그리고 사냥터와 관련되어서 자동사냥할 시간적 여유가 있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것은 사냥 도감을 채우는 것입니다.

사냥 도감 역시 국내성과 부여성 두가지가 있으므로 둘 다 채워주시는 것이 능력치 업에 도움이 됩니다.

사냥터마다 5단계가 있는데, 한 단계씩 끝낼 때 마다 체력과 마력을 높여줍니다.

사냥터 도감을 전체적으로 완성하게 되면 파괴력과 치명확률, 방어력 무시 등의 능력치를 높여줄 수 있습니다.

사냥터의 난이도가 높아질수록 5단계를 완성하기까지 잡아야할 몬스터의 수가 어마무시하게 늘어납니다.

체력과 마력을 올리고 싶으신 분들은 사냥터에 자동사냥으로 던져두고 도감을 하나하나 채워가 보시기 바랍니다.

 

 

바람의나라 연 모바일 금전모으기 쉬운 퀘스트 추천 추천직업 전직 감정표현

안녕하세요. 츄콤입니다. 옛날 추억의 게임이었던 바람의 나라가 바람의 나라:연 모바일로 돌아왔습니다. 오픈 첫 날이니만큼 엄청난 인파가 몰려 아침에 접속하는데만 30분이 걸렸었고, 오후에

chucom.tistory.com

 

그럼 오늘 하루도 좋은하루 되시고 즐겜 하시기 바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