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맛집기록

[츄콤 맛집 로그] 문래동 우동 맛집 오타루 우동집 오타루소바우동 카레우동 닭튀김우동 맛집

by 츄콤 2018. 2.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츄콤입니다.

문래동에 새로 생긴 우동 맛집 오타루 우동집 (오타루소바우동) 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대표적으로 국물우동, 카레우동, 크림우동이 있는데요, 주력메뉴는 카레우동인 것 같습니다.

카레우동을 판매하기 위해서 오픈일도 늦추셨다고 하네요.

크림우동은 아직 출시일이 정해지지 않은 상태라 메뉴에는 있어도 시키지는 못한답니다.

가격은 7000원~9000원대로 형성되어 있어요.

우동치곤 비싼 가격이지만 나오는 양은 가격대비 전혀 아쉽지 않았습니다.

저는 9000원짜리 닭튀김 우동을 주문하였습니다.

양이 많아보였거든요. ㅎㅎㅎ

그래서 그런지 닭이 올라가는 메뉴는 곱배기 메뉴가 따로 없다고 하더라구요.

실제로 우동을 좀 많이 남겼답니다.

다이어트 하면서 위가 많이 줄기도 했고

닭다리가 살이 많아서 먹다가 배가 먼저 차버렸는데 우동도 양이 많아서 아깝지만 더 들어가질 않아서 남겼어요.ㅎㅎ 

고명으로 올려지는 연근튀김도 딱 제 취향이라는~    


제가 먹은 닭튀김 우동입니다. 정말 푸짐하지 않나요?

닭다리와 연근튀김이 따로 대나무발 위에 얹혀 나와서 튀김이 눅눅해질 일도 없고


닭다리 뜯어먹기 좋게 물티슈와 엄지검지에만 끼는 비닐장갑이 함께 나와서 완전 센스 만점이랍니다.

아무래도 장갑이 투명이라 잘 안보여서 있는지 모를 수도 있겠더라구요.

이 글을 보고 가신다면 꼭 착용해서 써보세용~ 손에 기름기도 덜 묻히고 정말 최고랍니다.



우동의 고명들입니다.

유부주머니와 어묵, 달걀지단 모두 큼직하니 좋더라구요.

유부주머니 안에는 찰떡? 같은 떡이 들어 있더라구요.

좀 새로운 느낌이었습니다.



이것은 사장님이 오픈도 늦추고 개발에 매진하셨다는 카레우동입니다.

여기에도 연근튀김 고명이 올려져 있어요.

카레도 일식카레 맛이고 괜찮았습니다.

연근튀김이 올려져그런지 메뉴판 사진 보다 더 푸짐해보이게 나와요.

아무래도 연근튀김을 메뉴용 사진을 모두 촬영한 후에 올리신게 아닐까 싶네요.



오타루 우동집의 메뉴판입니다.

우동메뉴와 새우튀김, 고로케튀김, 유부초밥이 곁들임 메뉴로 있습니다.

그리고 나머지는 주류네요.ㅎㅎ

저녁에 반주로 한잔씩 하셔도 될거 같아요.

5000원 단골카드라는 것도 있는데요, 이용해 보지 않아서 어떻게 쓰는건진 잘 모르겠습니다. ^^;




인테리어도 아기자기하고 빈티지하게 넘 잘 꾸며두셨더라구요.

가끔 보이는 재미난 언어유희 글귀들 찾는 재미도 소소하게 있어요.

여러모로 맛있고 유쾌한 맛집이 아닌가 싶습니다.


문래역에서 버스이용해서 가시면 좀 더 빨리 가실 수 있어요.

도보로는 문래역에서 7분정도 아파트 사잇길을 따라 걸으시면 나옵니다.


주소

서울 영등포구 도림로 491-2 (구,서울 영등포구 문래동4가 9-3)

전화

02-2634-5460

영업

매일 11:30~21:3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