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로 용돈벌기

티스토리야 생일축하해

by 츄콤 2017. 11. 9.
반응형






티스토리가 11번째 생일을 맞이 했다고 합니다. 정말 축하합니다!


11월에 태어났다는데요. 와 벌써 이렇게 오래 흘렀나요?


11년 전에 만들어진 서비스면 2006년 11월에 생긴거겠네요.


저는 2008년에 티스토리를 처음 알고 시작했었는데요,


그때 이것저것 귀여운 이벤트 위젯들이 많아서 재밌었어요.


선인장도 키우고 꽃도 키우고 아기도 키우고 물고기도 키우고


뭔가 키워나가는 위젯들이 많았는데, 이제 그런 아기자기한 서비스들이 많이 문을 닫은거 같더라구요.


티스토리 소스 변형해서 쓰시는 분들 볼때마다 정말 대단해보였었는데,


아직까지 대단해보이네요. 하하하 제가 발전이 없었다는 거겠죠? ㅎㅎ


사는게 바빠지고 몇년간 긴 공백으로 방치했었다 다시 시작했는데


우연히도 티스토리 생일과 비슷한 시기에 블로그를 다시하게 되었네요.


무튼 11월에 태어나 11살이 된 기념으로 티스토리에서 1111명을 선정하여 초대장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했네요.


8일 자정까지였죠.


초대장을 누가 받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저에게도 초대장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새로 오실 블로거님들을 초대해드려야하니까요 ㅎㅎ


그럼 오늘도 새콤달콤츄콤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