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다이어트

[츄콤 다이어트 로그] 일주일 다이어트 8주차 경과 기록 (feat.샤오미 미스케일2)

by 츄콤 2017. 12.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츄콤입니다.

이번주 다이어트는 결론적으로 망했습니다. ㅠㅠ

몸무게가 좀 빠지고 나니 나태해지는 것 같기도 합니다.

몸무게 재기 전날 까르보 불닭볶음면 포스팅하면서 먹은게 체중 증가의 가장 직접적인 요인이었구요.

화요일 잰 몸무게는 48.1이었거든요.

한정판 불닭볶음면의 유혹이란...



그래프가 스멀스멀 올라간거 보이시죠? 오늘 약간 다시 내려오긴 했네요.

식단을 좀 조일 필요가 있어보이네요.

다시 49로 올라가지 않기 위해 화이팅 입니다.



제 BMI 기준 체중 위치 입니다.

표준에서 저체중쪽으로 많이 기울었네요.

그래프 곡선을 보면 아무래도 표준치 몸무게다보니 저와 같은 키를 가지신 분들이 많이 포진해 있군요.

좀 더 감량해서 앞쪽으로 하산하고 싶습니다. ㅎㅎ


3,4키로를 감량하니 종아리 사이즈가 겨우 1센티 줄더라구요.

근육형 다리라 그런지 눈에 띄게 줄어드는 모습이 보이지 않아 좀 속상하지만

1센티가 줄어드니 바지를 입었을 때 종아리가 덜 끼는 느낌이 들어서 좋네요!



근육은 33.6kg으로 주의표시가 생겼네요.

BMI는 20.1 / 체지방 26.6% / 수분 50.3% / 기초대사량 1130cal / 내장지방 2 / 뼈밀도 1.9kg 입니다.

내장지방표시는 왜 혼자만 영문으로 바뀌어 있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현재까지 다이어트를 하면서 가장 많이 감량된 것은 허리둘레 입니다.

56kg일 때 허리둘레 84.5cm에서 63cm까지 내려왔어요.

8인치 가량 허리가 날씬해져서 그런지 딱 붙는 옷도 많이 거부감이 없어졌답니다.


다시 일주일 다이어트의 첫날이 왔네요.

지난주 목표했던 몸무게인 47.65kg를 다시 달성하기 위해 달려보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새콤달콤츄콤한 하루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