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다이어트

[츄콤 다이어트 로그] "뭘좋아할지 몰라 다준비했어" 골라먹는 오색롤케이크 카카오 선물하기 케이크 맛본 후기

by 츄콤 2017. 12.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츄콤입니다.
요즘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다양한 아이템들이 많이 올라오고 있는데요,
오늘은 제가 선물받아서 맛보게 된 "뭘좋아할지 몰라 다준비했어" 골라먹는 오색롤케이크를 보여드리려구요.
개봉해서 주변분들과 나눠먹다보니 맛본건 5가지중에 3가지네요.


케이크는 속이 녹지 않도록 아이스박스에 담겨서 택배배송되었습니다.
열어보시면 노오란 카카오톡 선물하기 로고가 찍힌 박스를 만나실 수 있어요.


모디 케이크라는데서 만들어진 디저트케이크인가 봅니다.
처음에 어떤 맛일지 궁금해서 인터넷에 검색해봤는데 마땅한 후기를 보지 못했습니다.
비슷한류의 케이크를 파는 가게들 후기가 대부분이라 궁금증만 커졌네요.


박스를 개봉하면 이렇게 알록달록한 롤케이크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칼과 생일때 자주보던 초가 함께 구성으로 들어 있어요.


뽁뽁이를 걷어보니 칼을 굳이 쓰지 않아도 5종류가 컷팅되어 있습니다.
나눠주기 편한것 같아요.^^
낱개를 4등분으로 컷팅해서 먹었는데 그냥 하나를 통째로 들고 먹어도 맛있을 것 같습니다.


노란색 초록색  핑크색 커피색 초코색으로 모두 다섯종류인데요,
노란색은 바나나맛, 초록색은 녹차맛, 빨간색은 딸기?고구마? 이건 제가 먹지 않아서 잘 모르겠네요.
그리고 커피색은 커피맛, 초코색은 초코맛이 난답니다.
안에 든 크림은 살짝 아삭거림이 느껴지는 아이스크림 같더라구요.
그래서 아이스박스에 포장되어 온 듯 합니다.
맛은 5가지 모두 동일하게 바닐라 맛이 납니다.
빨리 녹으니 개봉 후 얼른 드셔야 차갑고 달콤한 맛을 느끼실 수 있을거에요.


아이스크림 부분도 양 옆으로 비닐 포장이 붙어 있어서 따로 묻지 않게 개별 포장이 잘 되어 있답니다.

저는 생크림이나 휘핑크림을 많이 먹으면 어지러움이 느껴져서 롤케익이라는데 저 많은 크림을 다 먹을 수 있을까 걱정했는데
다행히 크림부분이 맛있는 아이스크림이라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제 취향이에요!

카톡 선물하기에서 이 롤케이크 주문하시는분들은 참고가 되셨길 바래요.^^

그럼 오늘도 새콤달콤츄콤한 하루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