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바람의나라팁

바람의나라 연 모바일 무과금 레벨 50~80 장비 방어구 무기 구하기 셋팅 팁

by 츄콤 2020. 7. 24.
반응형

바람의 나라 연 모바일 무과금러 레벨 50에서 80 장비 구하는 방법

 

 

바람의나라 연 모바일 금전모으기 쉬운 퀘스트 추천 추천직업 전직 감정표현

안녕하세요. 츄콤입니다. 옛날 추억의 게임이었던 바람의 나라가 바람의 나라:연 모바일로 돌아왔습니다. 오픈 첫 날이니만큼 엄청난 인파가 몰려 아침에 접속하는데만 30분이 걸렸었고, 오후에

chucom.tistory.com

 

 

바람의 나라 연 모바일 금전 체력 마력 올리기 작은 TIP

안녕하세요. 츄콤입니다. 바람의 나라를 시작한지 벌써 일주일정도 된 것 같습니다. 무과금으로 게임을 즐기고 있다보니 아무래도 과금을 하신 분들 보다는 성장속도도 좀 더딘 편이고 전투력��

chucom.tistory.com


안녕하세요. 츄콤입니다.

저는 무과금으로 바람의 나라를 즐기고 있습니다.

이런저런 소소한 퀘스트들을 해나가면 키우다보니 성장이 더딘편이기는 합니다.

레벨이 높아지면서 메인 퀘스트로 공짜로 받게 되는 무기도 없어지고 도안을 구해 만들어야 하는데 전투력이 약하다보니 적정레벨 사냥터에서 버티기 조금 버거울 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체험하고 생각해본 레벨 50부터 80까지 무기와 방어구 구하는 방법에 대해 말씀드려보고자 합니다.


1단계-준비

기본적으로 방어구와 무기를 제작해야 하므로 재료들을 천, 가죽, 철 등을 차곡차곡 모아둡니다.

각종 강화주문서도 잘 모아두세요~!


2단계-메마른 숲의 권속 쉬움 레이드 50렙제 방어구

메마른 숲의 권속 쉬움

레벨 50이 되면 람쥐왕을 잡는 메마른 숲의 권속 쉬움 레이드에 참여하실 수 있는데요, 무과금러가 레벨 50이 되면 전투력이 그다지 세지 않기 때문에 팀원들을 잘 만나야 합니다. 전투력이 자신보다 꽤 높은 분들이 팀에 한두명은 있도록 매칭하여 도전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단, 매칭 거절을 계속하다보면 매칭 재시도에 대기시간이 걸립니다. 

그리고 레이드를 처음 뛸 때에는 자동사냥으로 도토리 나무까지는 클리어를 할 수 있지만 보스인 람쥐왕은 1회 수동으로 컨트롤 해가면서 잡아야 합니다. 그 뒤부터는 보스까지 자동사냥이 가능합니다.

하루에 레이드를 무료로 3번 참여할 수 있고 레이드 입장권 아이템이 있다면 더 참여가 가능합니다. 가지고 있는 레이드 입장권을 모두 소진하여 참여하시고 받게되는 다람쥐 모양이 그려진 파란색 도안으로 방어구를 제작합니다.

메뉴-제작-레이드-첫번째 메뉴에서 제작하시면됩니다.

레이드를 뛰다 보면 일일 이벤트 보상 등으로 영혼의 파편이 모이게 됩니다.

착용하고 있는 레이드 장비와 중복되는 것이 있다면 분해를 통해 영혼의 파편과 제작 재료들을 얻으시면 됩니다.

그렇게 영혼의 파편이 10개와 제작 재료가 모이면 레이드 장비를 등급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장비 이름 앞에 이 붙은 보라색 테두리의 보물 등급 장비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한데요, 메뉴-제작-레이드-두번째 메뉴 입니다.

진 장비를 얻게 되면 강화를 6단계까지는 올려놔 줍니다. (장비는 3단계, 6단계, 9단계 마다 크게 능력치가 뜁니다.)

진 장비를 얻기까지 사냥이 좀 버겁다면 기존 장비들의 강화를 3단계 이상 해놔주셔도 괜찮습니다.

악세서리류는 얻을 확률이 다소 낮은편이니 기존에 가지고 있는 것들을 조금 강화시켜 놓으셔도 괜찮습니다.

악세서리류의 강화 주문서 또한 무기나 방어구 보다는 획득할 확률이 조금 적은 편이기 때문에 잘 모아두시는게 좋은 것 같습니다.


3단계-50렙제 장비 도안 구하기 흑해골굴 흑령굴 9층

국내성 해골굴 부여성 유령굴
국내성 해골굴 부여성 유령굴 원각은 왜 안나오나

이제 방어구가 어느 정도 셋팅되고 사냥을 통해 렙업을 좀 하셨다면 해골굴 또는 유령굴 퀘스트를 진행하게 될 것입니다. (사냥터 권장레벨 56~60) 이 사냥터에서 현철중검, 야월도, 해골죽장, 영혼마령봉 도안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해골굴 또는 유령굴 1단계에서 특정 장비 도안을 먹으라는 퀘스트가 나오게 됩니다.

그래서 사냥터에 입장해 보시면 아시겠지만 많은 분들이 장비 도안을 먹기 위해 자동사냥으로 기차놀이를 하며 우르르 몰려다닙니다.

그 틈에 끼여서 자동사냥으로 1층 몬스터 잡기 퀘스트를 완료하세요.

방어력이나 체력이 약하신 분들은 혼자 잡다가 죽을 수도 있으니 주술사나 도사라면 특정 구역에 세워놓고 원거리 사냥을 하시기 바랍니다. 우르르 몰려다니다가도 혼자 빠져나가서 1:1로 몬스터를 잡기도 하는데 이 때 죽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자동사냥을 돌려놓았더라도 종종 캐릭터 상태를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도안을 잘 먹기 위해 자동사냥을 돌리실 곳은 흑해골굴 9이나 흑령굴 9를 추천합니다. 경쟁자도 해골굴이나 1층보다는 조금 적은 편이고 도안을 훨씬 잘 먹습니다. 혼자 사냥을 하고싶으시면 사람들이 많지 않은 채널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캐릭터 직업과 맞는 도안을 먹으면 제작하여 착용하시고, 다음 단계 장비 제작을 위해 여분의 도안을 몇개 더 챙겨둡니다.

저는 국내성이라 해골굴에서 자동사냥을 하면서 위와 같이 도안을 많이 획득 하였습니다.


4단계-70렙제 장비 도안 구하기 뱀왕굴 8-9층

해골굴, 흑해골굴, 유령굴, 흑령굴에서 장비를 먹고 퀘스트를 완료하셨다면 70렙제 장비를 구하러 가셔야 하는데요, 다음 퀘스트 하러 인형굴 가지 마시고(잘 죽습니다..) 뱀왕굴을 가시면 됩니다. 

흑해골굴, 흑령굴에서는 보스 몹인 원각과 원령에게서 얻으실 수 있는데 이 두 몬스터가 잘 안나옵니다.

시간낭비하기 보다는 뱀왕굴 8~9층에서 자동사냥을 돌리시면 금방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이건 진짜 뱀왕굴 적극 추천드립니다.

바람의나라 연 원각 원령 잘 안나와요 뱀왕굴 가세요
바람의나라 연 원각 원령 잘 안나와요 뱀왕굴 가세요

뱀왕굴을 1~2시간 자동사냥 시켰더니 이만큼 먹었습니다.

아래는 장비별 제작 재료들 입니다.

50렙제 장비들이 필요하니 모아두신 도안으로 장비 만들어서 희귀 장비 제작하세요~!

흑철중검 제작 방법
흑월도 제작 방법
영혼죽장 제작 방법
원혼마령봉 제작 방법

 


5단계-메마른 숲의 권속 어려움 레이드 80렙제 방어구

80레벨이 되셨다면 메마른 숲의 권속 어려움 레이드가 해제됩니다.

참여하셔서 50렙제 메마른 숲의 권속 쉬움 레이드처럼 진행하시면 됩니다.

메마른 숲의 권속 어려움

참고로 80렙제 무기는 도깨비굴에서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모두들 즐겜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