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로 용돈벌기

[츄콤 티스토리 Tip] 티스토리 블로그 심폐소생하기

by 츄콤 2018. 8.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츄콤입니다.

몇일 전부터 여유가 생겨 다시 티스토리 블로그에 포스팅을 하고 있는데요,

죽어가던 블로그에 심폐소생술을 하려고 열심인 요즘(이제 3일째인가요 하하..)입니다.

최근 그래프의 모양입니다.

8월 22일 부터 다시 심폐소생을 위해 열심히 푸쉬푸쉬중인데요,

두자리로 내려앉은 방문자수가 가라앉다가 다시 회복되는 모양이 보이시나요?

현재 하고 있는 심폐소생술은 하루에 글 두개 포스팅 하기 입니다.

하나는 정보성이며, 하나는 이런 운영적 고민과 일상을 주절거리는 내용들로 다시 채워나가고 있네요.

그나마 해오던게 있어서 그런지 3일차에 세자리 방문자수를 오랜만에 보게 되네요.

하지만 오늘은 너무 늦은시간에 포스팅을 해버리는 바람에 조회수가 다시 주춤할 예정입니다.

주말은 씬나게 놀아야 하는데 말이죠.

열심히 놀다 와서 늦은시간에 하는 포스팅이라 방문자수 기대는 안하게 되네요. ㅎㅎ

티스토리 블로그는 나름 저한테는 큰 애정이 있는 소통(은 없지만...)의 공간이라

꾸준히 기록했던 다이어트 기록들도 있고요.

앞으로 변모하게 될 츄콤 블로그 자주 찾아주세요^^

함께 좋은 꿀팁 발견해 나가요~


그럼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