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로 용돈벌기

[츄콤 티스토리 Tip] 티스토리 블로그를 어떻게 운영하면 좋을까? 목표 방향 재설정해보기

by 츄콤 2018. 8.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츄콤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5개월간 공백기가 있었던 블로그를 다시금 시작하면서

블로그 리뉴얼과 함께 앞으로의 운영방향을 고민해보게 되었습니다.


[카테고리 정리]

저는 일상블로거라 이것저것 블로그에 담고 싶은 것들이 너무 많은데

제가 열심히 정리한 블로그 내용과는 다르게 검색 노출이 뒤로 밀리는 현상이 보입니다.

좀 더 많은 분들이 제가 정리한 내용들을 보고 알아가시길 바라는 마음이 가득한데

여러 블로거 분들을 본 결과 여러가지 카테고리로 남발하기 보다는 하나의 카테고리를 깊이 파는 블로그가

아무래도 방문자수나 다른 포스팅으로의 연결도 및 블로그 체류시간이 높더라구요.


한우물만 파라.

선택과 집중.


성공이든 실패든 하나는 일단 뭐라도 시작을 했으면 끝을 봐야 다음 단계로 성장하겠지요?


그래서 카테고리를 다시 짜보려고 합니다.

많은 주제보다는 3개 미만의 주제로 통합해야겠습니다.



-


[블로그 스킨 변경]

8월 말, SSL이 적용되고나서 블로그 디자인을 한번 직접 손봐보려고 합니다.

처음에 목적이 티스토리 스킨을 꾸며보는 것이었으니까요.

더불어 스킨을 꾸며보면서 HTML이나 스크립트 등에 대해서도 공부하고 포스팅할 것입니다.

함께 배우고 예쁘게 티스토리를 꾸며나갈 수 있는 도우미 역할을 하고 싶어요!



-


[구글 애드센스 수익 높이기]

다이어트가 어느정도 마무리되고나서 회사 업무가 너무 바빠지다보니 블로그에 자연히 소홀하게 되었는데

방문자수도 두자리로 떨어지고 애드센스 수익도 거의 미비하네요.

다시금 세자리로 방문자수 올리기위해 꾸준한 포스팅 시작해야겠습니다.

애드센스는 다른분들처럼 포스팅 센스가 없다보니 잘 모이진 않지만 올해 안으로 $100 달성해보는게 목표입니다.

다시 잘 일어 설 수 있을거라 다짐하면서 화이팅해봅니다.


그럼 모두들 오늘 하루도 새콤달콤츄콤한 하루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