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다이어트

[츄콤 다이어트 로그] 다이어트 샐러드 추천 포켓 샐러드 4주 후기

by 츄콤 2017. 11.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츄콤입니다.


오늘은 제가 올 초에 다이어트를 하며 먹어보았던 포켓샐러드에 대해서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매일 샐러드를 챙기기엔 시간이 부족한 분들을 위해서 샐러드도 간편식으로 잘 나오고 있는데요,


가겨과 구성을 여러모로 따져보았을 때 제일 괜찮다고 생각한 포켓샐러드를 한달치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저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5일분 X 4주로 총 20개의 샐러드를 받게 되었는데요,


일주일에 한번 샐러드 배송이 오구요, 택배를 받고 12시간 내에 냉장고에 넣어주시면 된답니다.


여름에는 샐러드가 상할 수 있으니, 아이스팩을 넣어주신다고 적혀있었어요.




포켓샐러드는 주문요일과 시간을 기준으로 만들어져 발송됩니다. 


월요일 ~ 금요일 오전 11시 이전에 주문할 경우 당일 제작하여 발송됩니다.


화요일 ~ 토요일에 받으실 수 있답니다. (일요일과 월요일은 수령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월요일 ~ 목요일 오전 11시 이후에 주문할 경우 다음날 출고가 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틀 뒤인 수요일 ~ 토요일 에 받게 되실거에요. 


특히 주문량이 많은 토요일, 일요일, 월요일, 화요일의 경우는 배송지연이 발생할 수 있다고 하니


수요일~금요일 사이에 주문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당일 제작된 샐러드를 당일 발송해주는데요, 주문량이 많을 경우 배송받기로 한 날짜보다 하루 이틀 지연이 될 수 있습니다.


저도 한번은 약간 지연되서 받았던 것 같아요. 넘 인기가 좋은 포켓샐러드!!


포장은 샐러드 개별 진공포장에 주문한 샐러드만큼 포크가 포함되어 뽁뽁이에 안전하게, 스티로폼박스에 한번 더 안전하게 포장되어 옵니다.


다양한 드레싱과 다양한 종류의 다이어트 샐러드!! 드레싱 변경은 불가능 하지만 각각 잘 어우러지게 레시피가 구성되어 있어서


한종류 한종류 정말 맛있게 먹었던 것 같습니다.




긴 기간동안 주문하실 경우 중간에 여타 사유로 인해 배송을 일시정지시키는 서비스도 하고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배송 일시정지가 필요하실 경우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될거에요.






최근에는 패키지가 바뀐 것 같더라구요. 원래 트레이 제공은 없었는데


먹기 편하게 좀 더 개선된 부분이 참 마음에 드네요.




제가 주문했던 샐러드는 매일 다른걸 먹고 싶은 욕심에 


불고기샐러드, 크래미샐러드, 닭가슴살볼샐러드 오리지널, 닭가슴살볼샐러드 커리, 닭가슴살샐러드


이렇게 다섯 종류를 주문하였답니다.





불고기 샐러드 245g, 192kcal




크래미 샐러드 255g, 230Kcal




닭가슴살볼샐러드 커리 250g, 206Kcal





닭가슴살볼샐러드 오리지널 250g, 198Kcal





닭가슴살 샐러드 250g, 196Kcal






포장지 측면에 제조일이 표기되어 있어서 더욱 안심됩니다.





한 팩 안에 소스와 함께 동봉되어 있습니다.


최근 판매되는 제품은 이렇게 하나의 포장안에 모두 담아둔게 아니라 좋아보이더라구요.


소스를 따로 꺼내야하고 그릇이 없는 경우 먹기가 좀 불편했었거든요.


요즘엔 용기와 포크가 제공되고 자체개발 특제 드레싱과 견과류 토핑, 메인재료, 채소믹스 각각 개별포장되어 더욱 위생적입니다.







푸짐푸짐한 샐러드들!





불고기는 약간 매콤한 소스가 제공되었구요, 크래미는 마요네즈같은 소스가 들어가 있었습니다.


총평을 해보자면 제가 찍은 사진들은 올 초였고, 지금은 포장 등이 더 개선되었기 때문에 위생부분은 두말할 것 없이 좋아진것 같습니다.


맛은 전체적으로 괜찮습니다. 그중에 닭가슴살볼 샐러드 오리지널과 크래미 샐러드가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었습니다.


샐러드가 너무 맛있는 바람에 저는 참지 못하고 하루에 두번 꺼내 먹은적도 있었습니다.


샐러드가 너무 맛있어도 다이어트에 큰 도움이 되지 않는게 단점아닌 단점이었다랄까요? ㅋㅋ..


그래도 칼로리 부담이 크지 않아서 한달간 행복했습니다. ㅎㅎㅎ


맛있고 위생적인 다이어트 샐러드를 찾고 계신다면 포켓 샐러드 추천드릴게요!





그럼 오늘도 새콤달콤츄콤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