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다이어트

[츄콤 다이어트 로그] 일주일 다이어트 10주차 경과 기록 (feat.샤오미 미스케일2)

by 츄콤 2018. 1.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츄콤입니다.

벌써 일주일 다이어트한지 10주차네요.

먹고 싶은거 다 먹으며 빼려니 참 쉽지 않습니다. ㅎㅎ

물론 약속있는 특별한 날에만 먹지만 약속이 많네요. 후...

우선 이번주 결과는 지난주와 동일한 47.5kg 입니다.

다행히 유지는 했습니다.

정체기가 온 것 보단 제 생활을 되돌아 보았을 때, 저녁으로 뭔가 고열량 음식들을 많이 먹어서 그런 듯 합니다.

이틀전부터 감기기운이 스멀스멀 올라오는게 좀 걱정입니다.

독감이 유행이라니 괜히 더 걱정되네요.

이럴 땐 일찍 푹 쉬어주는게 좋은 것 같습니다.



이번주 바디 점수입니다.

체지방은 25%, 근육33.6kg, 수분51.3%

방송에서 보니까 체내 수분이 많다는 것은 나트륨을 많이 먹어서 나트륨이 끌어당긴 수분이 많다는 거라고 하네요.

나트륨이 많이 든 음식을 먹고 자면 삼투압 현상에 의해 퉁퉁 붓는 이유가 이거겠지요?

나트륨을 많이 드셨을 때에는 바나나와 같은 칼륨이 많이 든 음식으로 나트륨 배출을 도와주는게 좋습니다.

지난주보다 수분과 근육량이 엄청 올랐네요.

자기 전에 복근 운동 겸 크런치 변형 동작들을 음악 한곡에 맞춰 해주고 자는게 어느정도 도움이 되나봅니다.



기초대사량 높이기는 쉽지가 않네요.

근육 운동을 좀 더 높여 보아야 겠습니다.

다음주 목표 체중은 지난주와 같이 75.25kg을 목표로 진행하겠습니다.

다음주에도 75.5는 아니어야 할텐데 말이죠.

역시나 나태함을 이겨야 살이 빠지네요 ㅠㅠ 화이팅입니다!

오늘도 새콤달콤츄콤한 하루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