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다이어트

[츄콤 다이어트 로그] 깔라만시 디톡스를 위한 깔라만시 액상 원액 리뷰 레시피 추천

by 츄콤 2017. 11. 2.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3일차에 접어든 다이어터 츄콤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지난번 포스팅에 예고했던 대로 제가 구입한 액상 깔라만시 제품에 대한 리뷰와 더불어


깔라만시 디톡스 다이어트에 대한 글이랍니다!


인터넷에서 깔라만시 원액 1L짜리를 1+1+1 묶음으로 판매하는 상품 중 하나를 골라서 주문했습니다.


보뚜라는 브랜드의 제품인데요, 상품을 받고 검색해보니 다이어트나 건강식을 챙기는 분들 사이에선 꽤 유명한 업체인 것 같아서 좀 더 믿음이 갔습니다.







택배를 개봉해보니 이렇게 카탈로그가 뙇! 다양한 제품군들이 있어서 먹어보고 맛이 괜찮으면 재구매할 의사도 있습니다.


아무래도 대용량에 저렴한 가격으로 파니까요 ㅎㅎㅎ (주머니 사정이 궁핍한 다이어터랍니다 ㅠㅠ)








1리터(1000ml)짜리 깔라만시 원액이 푸릇푸릇한 자태를 뽐내네요. 


맛을 봐서 그런지 포장지만 봐도 시네요.






깔라만시 원액의 제품정보입니다.


베트남산 깔라만시 원액으로만 100% 꽉 차 있네요.


깔라만시에 들어있는 영양성분에는 대표적으로 비타민C, 과일이다보니 식이섬유도 있구요 


기타 탄저레틴, 네오헤스페리딘, 나란진, 헤르페리딘(비타민P라네요), 노빌레틴, 디오스민, DGPP 등이 있답니다.


나머지 성분들이 어떤 효능인지 이름만 봐서 모르겠지만 파헤치자니 머리가 더 아플거 같아서 일단 패스 해봅니다...


보뚜제품은 HACCP (해썹) 인증도 받았는데요, 식품을 안전하게 만드는 곳이라는 인증서라고 보시면 됩니다.


1000ml 의 총 칼로리는 300kcal입니다.


하루 두잔 기준으로 30kcal 섭취하는 거네요.


개봉이나 보관은 냉장보관이 좋다고 합니다.







대표 영양성분에서는 탄수화물이 미량 들어 있네요. 


깔라만시는 지방을 분해하는 작용을 하기 때문에 치팅데이처럼 기름진 음식 먹은 뒤에도 섭취해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자, 어제 저분자콜라겐 리뷰에서 소개드렸던 캐나다산 생선 저분자 콜라겐은 비타민과 함께 섭취하면 흡수율을 좀 더 높여준다고 했었죠?


그래서 저는 구입한 액상 깔라만시에 콜라겐도 넣어서 먹어보았답니다.




생각보다 저분자 콜라겐이 잘 타지지 않고 쉐이크병을 흔들자마자 병벽에 달라붙는 바람에 엄청 열심히 흔들어 주었습니다.


디톡스하면서 팔뚝살도 제거되는 1석2조의 효과인가요? 하하...


 


저의 깔라만시 디톡스 제조 방법은 깔라만시 원액 50ml + 생선저분자콜라겐 1스푼 (약 3g) + 물 500ml 를 섞어서 2번 먹는 것입니다. 


그럼 하루에 깔라만시 디톡스를 하면서 섭취하게 되는 물의 양만 해도 1리터에 원액은 100ml 네요.


3리터분을 사 두었는데 이대로만 먹는다면 빠르면 한달 길면 두세달 안에 없어질 양입니다. ㅎㅎ


디톡스 음료를 만들 때 깔라만시 원액 1 : 물 희석 10 비율로 섞는데요,


레몬음료도 시다! 하시는 분들은 1 : 20 이상으로 연하게 먼저 음용해보시고 원하는 신맛에 맞춰 조합비율을 맞춰보시기를 권장해드려요.


희석비율이 적을수록 아무래도 신 음식이고 산덩어리다 보니 속이 아플 수 있기 때문에 "난 신거에 자신있어!" 하셔도


입과 다른 위와 장을 위해서 1:10 이상으로 희석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이어트하면서 아프면 서럽잖아요 ㅠㅠ


그럼 디톡스로 좀 더 가벼워질 몸을 생각하며 이만 줄이겠습니다.


디톡스 효과는 앞으로의 기록에서 종종 보이겠죠? ㅎㅎ 관심있게 지켜봐주세요.


오늘도 새콤달콤츄콤한 하루되셨길 바랍니다. 굿나잇!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