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다이어트

[츄콤 다이어트 로그] 샤오미 스마트 체지방 체중계 미스케일2(XMTZC02HM) 개봉기 및 일주일 다이어트 후기

by 츄콤 2017. 11.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츄콤입니다.


오늘은 샤오미 체지방 체중계 신상 미스케일2 (XMTZC02HM) 박스 개봉기 입니다.


사용기는 건전지가 동봉되어 있지 않아서 건전지를 구입한 후에 작동시켜 후기를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샤오미 미스케일2는 미스케일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뽀얀 디자인이 예쁜 스마트 체지방 체중계랍니다.


가격대는 4만원 후반대로 구입했구요, 국내 정식 수입업체가 A/S 가능하다고 해서 구입했습니다.


전용 어플인 미핏과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구요, 어플을 사용하지 않으면 정확한 체지방 분석 데이터를 얻을 수 없습니다.


미스케일2는 체중, BMI, 근육량, 기초대사량, 내장지방 등급, 골격량, 수분, 체지방율, 신체점수까지 10가지 데이터 측정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샤오미 앱인 미핏과 연동하여 16명의 체중데이터를 기록할 수 있다고 합니다.


16명까지 측정할 일은 없을 것 같네요 ㅎㅎ




자 좀 더 자세히 볼까요?





배송은 따로 박스 없이 뽁뽁이에만 감겨서 테이핑 처리한 후 우체국으로 배송이 왔었습니다.


뽁뽁이는 파손이 없었지만, 뽁뽁이를 제거하고 보니 앞면은 괜찮은데 여기저기 박스를 돌려보니 상처투성이 ㅠㅠ


제 마음도 상처투성이가 되었네요 ㅠㅠ 속상합니다...


뽁뽁이가 손상된 흔적은 없는걸로 보아 이미 박스에 상처가 난채로 뽁뽁이 처리 되었다는 거겠죠?








직구나 병행수입의 경우 A/S같은 부분들이 불가능 하니 후일을 생각해 좀 비싸도 총판에서 구입하였는데요, 


수입한 샤오미 제품을 국내에서 팔려면 어댑터 교환해야하고 (체중계는 아니겠죠) KC인증 스티커를 부착해야하기 때문에


이렇게 박스 봉인 스티커가 해제되어 고객들에게 보내진다고 합니다.






많은 물량을 수입하여 스티커도 붙이고 아답터도 교체하고 하겠지만,


그래도 고객에게 발송될 물건인데 좀만 주의를 기울여 주셨으면 좋겠네요.







여기저기 찍히고 찢기고 ㅠㅠ


원래 들어있는 중국산 건전지도 빼야 수입이 가능하고 주의사항에 적혀있네요.


총판 제품 구입하시는 분들은 제품 씰이 개봉되어 있는점과 건전지가 동봉되어 있지 않다는점 꼭꼭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국산 건전지라도 사은품으로 넣어주신다면 좋을텐데, 가격은 좀 더 비싸고 실속은 덜한 편이라 많이 아쉽네요.







제품을 꺼내보니 소프트한 비닐에 감싸져 크라프트 박스에 고정되어 있었습니다.


사용설명서도 작은 박스안에 들어있구요. (직구하시거나 병행수입제품 구매하시면 건전지 들어있습니다.) 


설명서는 중국어와 영어로 표기되어 있구요, 간단한 일러스트가 함께 그려져 이해를 돕네요.






디자인은 정말 깔끔하고 화이트덕후인 제마음에 쏙 듭니다.


LED 색상도 화이트라던데.. 얼른 켜보고 싶네요.


발판은 약간 오돌토돌한 재질이라 미끄럼방지도 해준답니다.







제품 뒷면에 KC 인증마크가 붙어 있구요, AAA건전지 4개를 끼워야 작동이 가능합니다.





미스케일2는 1.5센티가 약간 안되는 슬림한 두께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체중계 무게는 2kg으로 일반 노트북 무게정도 나간답니다.


얇지만 무게가 묵직하니 안정감이 있는 것 같습니다.


경사 없는 평평한 바닥에 미스케일을 두고 4개의 타원에 발을 잘 맞대고 측정해야


좀 더 정확한 데이터를 얻을 수 있다고하니 체중 잴 때에도 신중해야겠습니다. ㅎㅎ









다이어트 시작하겠다고 선언한지 벌써 1주일이 되었네요. 목표 몸무게 50.75 였는데 50.60이네요.


주말에 행사가 많아 열심히 먹어주었더니 많이 감량하지 못했네요.


다음주 목표는 지금보다 0.25kg 더 빠진 50.35를 목표로 하겠습니다!







구입한 미스케일2가 박스상태와는 달리 제대로 작동하길 바라면서 얼른 건전지 넣어서 사용해보고싶네요.


다음번엔 미스케일2가 잘 작동하는지 후기를 들고 올게요! 


그럼 오늘도 새콤달콤츄콤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