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맛집기록

[츄콤 맛집 로그]서울 강동구 고덕동 맛집 스테이지28 레스토랑 카페 웨딩홀 브이센터

by 츄콤 2017. 11.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츄콤입니다.


주말에 서울시 강동구 고덕동에 위치한 스테이지 28에 다녀왔습니다.


올림픽대로를 다니다 알게되어 언제가보지 말만 1년 넘게 하다 드디어 가봤네요!


큰도로에 인접해있어 그런지 차로 찾아가기 편하더라구요.


대신 주말이라 교통체증이 엄청 나더라구요...


평소에도 차가 많이 다니는 도로지만 주말에는 더더욱 힘들군요 ㅎㅎ


졸음을 참아가며 도착한 스테이지 28!


입구에 들어서면 주차장이 몇군데 보이실거에요.


안내해주시는 분들의 지시에 따라 주차하시면 됩니다.


스테이지 28은 뒤쪽 고덕동 주거지 쪽으로도 길이 나있는데요,


가까이 사시는 분들이나 도보로 방문할 분들이 그쪽을 주로 이용하시는거 같아요.


도보로 이용하셔도 지하철 5호선 고덕역 1번 출구에서 셔틀을 운행한다고하니


전화로 셔틀 시간 알아보시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입구에 들어서면 브이센터라고 로보트 태권V를 주제로한 박물관? 같은게 있습니다.


낮은 건물 한채와 높은 건물 한채가 브이센터에요.


그 사이로는 아이들이 올라가 놀 수 있는 그물망과 놀이터가 있답니다.


앞쪽의 낮은 건물에서는 로보트를 직접 타서 조종해보는 체험을 할 수 있어요!


큰 건물은 티켓을 끊고 들어가야 하기 때문에 사진 찍은게 없네요 ㅎㅎ


안쪽으로 아이들 체험공간이 있는 것 같았어요.


그래서인지 가족단위 손님들이 꽤 많았는데요, 여기서 아이들이 아주 신나게 놀더라구요!











로봇 좋아하는 아이들 데려가시면 정말 너무너무 좋아할 것 같아요.


특히나 추억이 깃든 국산 만화 캐릭터니까 자녀분들과 어릴적 추억 함께 나눠보시는건 어떨까요?






브이센터 앞쪽으로 길을 따라 올라가면 카페, 레스토랑, 후문쪽에 웨딩홀을 만나실 수 있을거에요.


카페입구쪽에보니 호텔도 있는 것 같은데 확실치는 않아요 ㅎㅎ


저희는 레스토랑만 이용해서 카페 사진은 없어요.


카페에 파스타, 피자 메뉴가 있다고 하니 가벼운 식사를 즐기시려면 카페에 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


카페 음식 맛도 좋다더라구요~


다음에 방문하면 꼭 가봐야겠어요 ㅎㅎ



 




주변 정원? 같은 공간들입니다. 테이크아웃해서 야외에서 마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네도 있고 테이블과 벤치가 몇군데 있으니 찬찬히 구경하고 쉬면서 힐링하세요~





여기가 스테이지28의 야외 웨딩홀인 메모리가든 입구입니다.


예식 있는날만 입구가 오픈되는 것 같네요.


다른 블로그들에서 야외 웨딩 진행한 사진들 보니 너무너무 예쁘더라구요!


야외 웨딩은 날씨가 큰 변수인데 저기서 결혼하시는 분들 모두 화창한 날에 식 올리셨으면 좋겠네요!




저희의 메인 목적지인 레스토랑입니다.


레스토랑은 왼쪽이나 오른쪽 입구 둘중 아무데나 들어가시면 됩니다.


저희는 브레이크 타임에 도착해서 밖에서 좀 기다렸답니다~


들어서보니 깔끔한 실내와 싱싱한 과일과 음료가 가득한 냉장고가 보이네요.




메뉴는 선결제라서 자리에 착석하여 메뉴를 고르신 뒤 저기 카운터에 가셔서 결제하시면 된답니다.






미리 물컵과 그릇, 수저가 셋팅된 자리들은 예약석이라고 하셨는데요,


일찍만 간다면 굳이 예약 없이도 이용할 수 있겠더라구요.


하지만 주말에 가시게 된다면 혹시모르니 예약 하고 가보시기를 권해드려요. (노쇼는 안돼요!)












메뉴판입니다. BBQ 콤보 (에스28 바베큐 콤보)는 당일 예약은 안되실거에요. 


단체로 가서 드시려면 미리 몇일 전에 꼭 예약하셔야 합니다.


가격대는 너무 싸지도 아주 비싸지도 않은 중간정도의 가격이었습니다.








수저,그릇,컵,휴지가 테이블 옆 바구니에 담겨있답니다.







주문한 메뉴는 서프 앤 터프라고 랍스터와 스테이크가 함께 나오는 메뉴입니다.


소스는 세가지가 나오구요, 다양한 과일, 채소 구이들이 곁들여져 있습니다.


그리고 감자 치즈 샐러드가 소량 나와요.


랍스터 뒤쪽에 미니 후라이팬에 담긴 하얀 덩어리 보이시나요? ㅎㅎ








랍스터는 두번째로 먹어보네요. 따로 소스 안찍어먹어도 적당히 간이 되어 있어서


랍스터 그대로의 맛을 음미하셔도 괜찮겠더라구요.







적당히 구워진 스테이크!


소스와 같이 나온 구운 토마토를 곁들여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건 리가토니 미트소스 라자냐 입니다.


라자냐는 처음먹어보는데요, 맛있어요!!!





이렇게 리가토니에 치즈를 듬뿍 돌려서 먹으면 꿀맛!!


리가토니 속에도 다진 미트소스용 고기가 들어가 있어요.


음료는 탄산음료를 주문했는데요, 탄산음료의 경우 1회에 한해서 리필 가능합니다.


이렇게 두 음식을 먹으니 배가 불러서 카페를 못갔어요 ㅎㅎ


혹시나 강동구로 데이트 가실 일 있다면, 스테이지28 한번 들러보세요.


가볍게 산책하고 여유롭게 먹고 쉬고가 가능하네요. 


전체적으로 맛은 적당히 맛있었습니다.







지도가 안보이실 분들을 위해서 아래에 주소랑 전화번호 남겨둡니당.


아마 네비로 검색하면 바로 나올거에요 ㅎㅎ


주소 : 서울 강동구 아리수로61길 105 (고덕동 405-4)


전화번호 : 02-3426-192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