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맛집기록

[츄콤 맛집 로그] 성북구 가성비 좋은 돈까스 잔치국수 맛집 후룩까스 잔치국수 먹으면 돈까스는 덤?!

by 츄콤 2017. 11. 13.
반응형



국수만 먹기? 돈까스만 먹기? 국수를 주문하면 돈까스 나오는 데에서 1+1으로 먹자!





안녕하세요. 츄콤입니다.


오늘도 다이어트는 하지만 맛난건 포기할 수 없는 츄콤의 맛집 로그를 작성해볼게요 ㅎㅎ


친구를 만나러 성북구에 갔다가 간단히(?) 한끼 때울만한 곳을 찾다가


친구가 추천해서 후룩까스에 가게 되었습니다.







돈까스 주는 국수집!!


국수종류를 시키면 매콤한 멕시칸 돈까스나 이탈리안 생선까스 중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어요.


친구는 생선까스가 좀 더 맛있다고 했는데 매콤한게 땡긴다고 비빔국수와 멕시칸돈까스로 주문했습니다.





국수종류에는 잔치국수,비빔국수,김치말이국수,냉모밀,매콤우동이 있구요


주방 앞에 있는 포스기에서 주문을 하면되는데요,


국수를 선택하고 멕시칸돈까스, 이탈리안생선까스 두종류 중에 하나를 시키시면 됩니다.


돈까스 사이즈는 국수와 함께 곁들이는 메뉴라서 좀 작게 나와요.


하지만 국수와 돈까스를 같이 먹기 때문에 한끼 든든할 것 같더라구요.


가격이 저렴한 만큼 결제,반찬,물,음식서빙,식기반납 등이 셀프입니다.


요즘 음식값을 저렴하게 제공하는 음식점들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셀프 주문 형태죠 ㅎㅎ





돈까스 단품은 큰 사이즈로 나옵니다.


저희는 치즈쫄볶이+비빔공기도 시켰습니다.


매운맛 잔치네요 ㅎㅎ





사이드 메뉴에 튀김만두와 직접 만들어먹는 버터장조림주먹밥도 있습니다.


곱배기나 돈까스 추가도 가능하구요.




이건 주문한 치즈 쫄볶이와 비빔공기세트 입니다.


쫄볶이 딱 초딩입맛인 제 입맛에 잘 맞더라구요.


다 먹고 국물에 비빔공기 슥 비벼먹으면 두배로 꿀맛입니다.





이건 비빔국수와 멕시칸돈까스입니다.


돈까스 단품을 시키면 저 그릇이 꽉차게 나오겠지요?







쫄복이 비주얼입니다! ㅎㅎㅎ


떡은 없고 쫄면과 어묵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맛은 역시 매콤 합니다.







비빔공기에 김가루도 뿌려져 있어서 더 맛있게 비벼 먹었네요.


쫄볶이가 매워서 중간중간 밥을 같이 먹기도 했어요.


전체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제가 좋아하는 맛의 분식집이라 나중에 또 방문할 것 같아요.


아직 지점이 서울에 성북구 한군데와 충북 제천에 한군데 해서 두 지점밖에 없네요.


좀 더 매장이 많이 늘어났으면 좋겠다 싶었습니다.





후룩까스 위치는 성북구청, 성북경찰서와 보문역 사이에 있습니다.


매주 일요일마다 쉬는 날이구요, 아침 11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운영합니다.


주문마감은 9시까지라네요.


포장도 가능하니 자취생들이나 집에서 혼밥하시는 분들에게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