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맛집기록

[츄콤 맛집 로그] 대학로 주차가능 카페 앤드 히어 AND here

by 츄콤 2017. 11.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츄콤입니다.


서울 대학로에 위치한 카페 ANDhere에 다녀왔습니다.


주차 가능한 카페를 찾다가 우연히 들어간 앤드히어는 유명 연예인이 부모님께 차려드린 카페래요.


효자가 따로 없네요. 부럽습니다 ㅎㅎ


와플과 함께 간단한 음료들을 파는 카페인데요,


카운터 옆으로 즐비한 팬더 캐릭터들과 연예인 팬분들이 직접 써붙인듯한 포스트잇들!


다양하고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한켠이 채워져 있어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더라구요.






인형, 피규어, 컵, 핸드폰케이스, 텀블러 등등 가득가득 채워져 있어요.


처음에는 가게 주인분이 팬더캐릭터를 참 좋아하고 유명 연예인들이 다녀간 곳인 줄 알았어요 ㅎㅎ 






내부에는 좀 더 큰 인형들과 팬분들의 응원메세지, 선물들이 있었어요.






너무너무 귀엽네요 ㅎㅎ













마블 캐릭터들을 좋아하는지 피규어들과 좀 큰 아이언맨 모형도 있더라구요.






팬들의 응원이 빼곡한 포스트잇벽!






아래는 카페 내부를 살짝 찍어보았습니다.


2층은 올라가보지 않았어요.


1층에도 테이블이 넉넉하고 화장실도 잘 갖춰져 있더라구요.





카운터처럼 보이지만, 팬더 소품들을 구매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ㅎㅎ






재미난 그림들도 걸려있구요.






날이 추워져서 난로도 군데군데 켜져 있었습니다.


따뜻하게 커피한잔 하기 정말 좋더라구요~


분위기 굿굿!






야외 테라스도 있는데요, 꼬마전구들로 반짝 반짝 빛이 난답니다 ㅎㅎ


벌써 크리스마스같은 기분이 드네요.


다음번에가면 와플도 한번 사먹어봐야겠어요~


와플도 맛있다는데 저녁을 먹고 간 뒤라 와플은 다음으로 미뤘답니다.






오레오 쿠키 스무디를 주문했는데, 달달하니 딱 살찌는 맛 아시죵?


제가 주문한 메뉴는 7천원이었어요.


맛있게 마시고 나왔습니다. ㅎㅎ





주차칸은 2대 가능하구요, 대학로에 갔다가 혹시 주차가 가능한 카페 찾으신다면


 앤드히어로 한번 가보시는게 어떨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