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맛집기록

[츄콤 맛집 로그] 홍대입구역 연남동 푸하하크림빵(FUHAHA CREAM BREAD) 소금크림빵, 그릭요거트크림빵, 리얼딸기크림빵 후기

by 츄콤 2017. 11.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츄콤입니다.


오늘은 생크림이 가득한 크림빵을 파는 가게를 소개해드리려구요!


홍대입구역 3번 출구로 나오셔서 직진으로 한블럭정도.


연남동의 연트럴 파크를 따라 약간 지나 골목으로 쏙 들어가시면 있는 푸하하크림빵 입니다.


[푸하하 크림빵 FUHAHA CREAM BREAD Le four rare]


푸하하 크림빵은 3℃ 저온 숙성 프랑스 브리오슈식 반죽으로 만들었다고해요.


100% 동물성 버터와 신선한 우유, 무항생제 계란으로 깨끗하게 만든 크림빵이라니 안심하고 드셔도 될 것 같아요!


저는 평일에 구입하러 갔었는데요, 주말에는 모르겠지만 물량이 꽤 남아 있었습니다.






가게이름인 FUHAHA 푸하하의 U는 웃는 모양의 이모티콘 처럼 생겼네요.







푸하하 크림빵에는 크림빵7종류와 미니케이크종류4가지를 팔고 있어요.


크림빵 종류는 소금크림빵, 말차크림빵, 리얼딸기크림빵, 덜단팥크림빵, 그릭요거트크림빵, 패션프루츠크림빵, 말차단팥크림빵이 있습니다.


균일가 2000원이구요, 말차단팥크림빵은 두가지가 섞여서 그런지 2800원의 가격에 판매중이었습니다.


미니케이크류는 티라미슈 크림박스, 생딸기 크림박스, 딸기랑살구보자, 살구보자케이크 입니다.


티라미슈는 8000원, 생딸기 크림박스는 7500원, 딸기랑살구보자와 살구보자케이크는 5000원 이었습니다.


매대에서 실물 확인해보시고 구입하세용 ㅎㅎ


생딸기 크림박스는 위에 얹혀진 딸기데코뿐아니라 시트지 층층마다 생딸기들이 들어가있다고 해요.


딸기케이크를 좋아해서 생딸기크림박스도 사고싶었는데 이미 크림빵도 많이 구매해서 다음번에 먹어보려구요.


저는 푸하하크림빵의 대표메뉴인 소금크림빵과 개인취향에 맞춰 리얼딸기크림빵, 그릭요거트크림빵을 사먹어보았습니다.






이건 푸하하크림빵의 대표메뉴인 소금크림빵이구요, 


사이즈는 두루마리휴지 반으로 잘라놓은 정도의 사이즈? 인것 같습니다.





구매할 당시에 구입 후 바로 먹지 않는다면 집에 도착해서 꼭 냉장보관하라고 조언해주셨는데


아무래도 100% 동물성 생크림이다보니 빨리 녹는 특성이 있나보더라구요.


집에와서 냉장고에서 한시간정도 숙성시키고 꺼내 잘라보았습니다.


일반 빵집에서 파는 크림의 몇배가!!!


빵은 별로 없고 정말 크림이 꽉! 차 있었습니다.


먹는 내내 부드러움이 정말..폭신폭신하면서 입에 넣자마사 사르르 녹아 사라지더라구요.


이래서 사람들이 100% 동물성 생크림빵을 선호하는구나 싶었습니다.


저는 일반 빵집의 생크림 케이크의 생크림을 잘 못먹는데요,


푸하하크림빵의 소금크림빵은 하나정도는 거뜬히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구입한 세개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역시 대표메뉴네요.






이건 그릭요거트크림빵입니다. 냉장고에 몇시간 두었더니 요거트와 크림이 섞여 살짝 굳었는데요,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먹는듯 했습니다. 빵은 사진에서처럼 소금크림빵보다는 조금 더 있는 편이었습니다.


만들때마다 두께야 좀 달라질테니 원래 이 두께입니다 단정지을 수는 없네요.


그래도 크림이 많이 들었다는 것 만큼은 틀림없는 사실!


맛있었지만 냉장고에 들어가면서 빵이 굳어지다보니 좀 퍽퍽한 느낌이 있었네요.


리얼딸기 크림빵 역시 딸기맛 아이스크림을 먹는 느낌이었어요.


만약 많이 구입하실 예정이라면 저는 노멀한 소금크림빵을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딸기까지는 무난하지만 다른 크림맛들은 호불호가 갈릴 수 있으니까요 ㅎㅎ


홍대에 가신다면 꼭 한번 맛보시라고 추천하고픈 크림빵집이었습니다.


아래에 지도 첨부하였으니 위치 참고해주세요!






푸하하크림빵의 운영시간은 명절을 제외하고는 아침 8시 부터 저녁 10시까지 운영합니다.


일요일은 아침 10시에 오픈해요!


그럼 맛있는 크림빵과 함께 든든한 주말 저녁 되세요~




반응형

댓글